부산오리고기맛집 , 장수유황생오리 ▶ 매콤오리불고기정식 냠냠 ( ⁀⤚⁀)

2024. 6. 18. 01:59Diary/맛집

반응형


 

 

 

어느 날

오리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어무이랑 같이

집 근처

범천동 장수유황생오리

순찰 다녀왔어요!

나름 넓은 매장이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장에

장식해 둔 모습이 귀엽네요!

 

메뉴판을 보면

오리고기 전문점이니

소금구이, 양념구이, 훈제

오리백숙, 옻오리 등 있고

저희는 점심시간 특선으로

오리불고기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참조로 정식은

2인 이상만 가능요 ^_^

 

 

 

 


 

 

 

처음에

오리불고기 세팅을

해주시고

엄청 많은 밑반찬을

깔아주시는데

와! 몇 가지인지 ㅋㄷㅋㄷ

필살반찬 메추리알조림과

물김치는 꼭 드세요~

 

 

 

 


 

 

 

굽는 걸 마무리한다고

부추를 올리고

다 익히면

바로 드시면 됩니다

 

오리불고기는 특유의 기름과

매콤한 양념이

중독적인 맛이에요 ㅋㅋㅋ

 

어디든지 오리불고기

먹고 실패한 적 없다니깐요~

 

여기도 만족스럽습니다

정식이라고

밥이랑 미역국을

따로 주시네요

든든하게

한 끼 잘 먹었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