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맛집 , 소화식당직영점 ▶ 매콤시원한 육회물회 한그릇 (ˆ ڡ ˆ)

2024. 6. 3. 22:05Diary/맛집

반응형


 

 

 

어제 동래에서 자는데

배고파서

배달어플을 눈팅하다가

소화식당직영점에서

육회 메뉴가 많더라고요!

 

추천메뉴로

육회, 육사시미, 두부청어알쌈

육회물회, 연어사시미

여러 가지가 있던데

저는 요즘 더워지기

시작했으니

시원한 육회물회를 주문했어요~

 

원래 기본 구성은

육회물회만 나오고

밥, 소면은

제가 따로

추가결제했어요 ㅠ_ㅠ

 

자 그럼 먹어봅시다 ㅋㄷㅋㄷ

 

 

 

 


 

 

 

처음에

딱보고

육회 빛깣 와~~~

감탄사 해주고

먹을라고 젓가락 잡으니깐요

 

어?

얼음이 각얼음이네요 ...

살짝 불안했는데

시원한 국물이

진짜 끝내주고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 아세요?

 

진짜 맛있고

여기에

육회조차

너무나 쫄깃하면서

입안에서 양념이랑

사르륵 녹으니

존맛대잔치 ㅋㄷㅋㄷ

 

여기에 소면이랑

밥까지

말아먹으니

배부르네요

 

동래 근처에서

육회 배달 찾으면

여기 꼭 주문해 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