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역카페 , 어도먼트 ADMT ▶ 귀여운 푸냥이와 꾸덕한초코케이크 🍰🍰🍰

2024. 5. 22. 11:43Diary/카페

반응형


 

 

 

올해 1월에

세젤예💝 한테

맛있는 케이크 사준다고

전포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 어도먼트에

다녀왔어요!

 

여긴 웨이팅 있다던데

평일 오픈시간에

가서 줄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아담한 크기의 매장이지만

아기자기하고

밝은 느낌의 분위기~

보기만 해도 힐링되네요

 

혼자

시간을 보내는 분

 

커플끼리 오셔서

데이트하는 분

 

이쁜 매장 배경으로

영상촬영하는 분

 

소수였지만

다양한 분들이

먼저 와서 매장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있더라고요!

 

 

 

 

 


 

 

 

어도먼트는

우유푸냥이와

초코푸냥이로

푸딩으로도

유명한 카페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ㅋㄷㅋㄷ

 

그런데

아쉬운 점이 ㅠㅠ

푸냥이들은

포장이 안된다네요

 

그래도 원래 목적인

꾸덕초코케이크는

포장이 돼서

선물용이랑

제가 먹을 케이크를

샀답니다 ^_^

 

초코케이크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고

해서 너무 기분 좋았고~

세젤예💝 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한 하루였네요ㅎ

 

 

 

 


반응형